본문 바로가기

큐레이션/사용기 큐레이션

애플 제품을 쓰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할 Casetify

안녕하세요, 서큐레이션입니다.

혹시 애플 제품 쓰시는 분들, 에어팟 케이스, 애플 워치 시계줄, 아이폰 케이스 등 악세사리는 어디서 구입하시나요?

인터넷이나 지하 상가 같은 곳에서 구매하다가 모양은 예쁜데 질이 안 좋아서 실망하신 적 없으신가요?

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디자인도 예쁘고 믿고 쓸 수 있는 애플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 

casetify.com

 

바로 '케이스티파이'입니다.

혹시 연예인들 인스타그램에서, 또는 방송에서 이런 아이폰 케이스 보신 적 있으신가요?

 

casetify X pangram pangram

 

이 제품은 케이스티파이와 팬그램 팬그램의 콜라보 제품입니다.

세계의 유명 도시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케이스인데 국내 연예인 중에서도 '서울'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었죠.

저는 이번에 애플 워치 4 40mm 시계줄을 주문해보았습니다.

 

케이스티파이 애플 워치 밴드 상세 이미지

 

저는 투톤 메탈 밴드를 주문했습니다.

저의 첫 케이스티파이 주문이네요.

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결제하실 때는 절대 바로 결제하지 마시고 반드시 할인코드를 입력 후 결제해주세요.

할인코드는 Casetify 할인 코드로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저도 이 방법으로 10%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습니다.

그냥 바로 결제했으면 억울할 뻔 했어요.

 

그리고 약 일주일 뒤 제품을 받았습니다.

Casetify 제품 포장

이렇게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.
배송은 홍콩에서 온 것 같았습니다.

케이스티파이 제품 포장

제품은 이런 두꺼운 종이 박스에 동봉되어 왔습니다.
안에는 시계줄과 메탈 밴드를 조정할 수 있는 도구가 함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.

케이스티파이 메탈 밴드 착용샷

그리고 제품을 착용해봤습니다.
기대했던 것 만큼 퀄리티도 좋고 마감도 좋네요.
전에 쓰던 중국산 루프 밴드와는 퀄리티가 다르네요. (이것도 중국산이긴 하지만)
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어쨋든 한 번 사면 오래쓸 것 같아서 저는 다음번에도 애플 제품 관련해서 악세사리가 필요하다면 또 구매를 고려할 것 같습니다.
아쉽게도 안드로이드 제품은 갤럭시만 지원하네요.
애플 제품 관련해서 악세사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릴게요.
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.